subvisual




[서강학보 64기 수습기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서강대학교 공식 학내 언론사, 자주 언론의 기수 서강학보입니다!

2021년도를 맞이하여 서강학보에서 64기 수습기자를 모집합니다.


서강학보는 2주마다 신문을 발간하고 있는 교내 언론기구입니다.

서강학보 기자들은 학내 사안을 취재해 학우들의 알 권리 보장을 위해 힘쓰며, 대학생과 직·간접적으로 연관된 사회 현안을 분석해 학우들이 알기 쉽게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서강학보 기자들은 화·목 저녁 6시에 학보실에서 매주 2시간가량 회의를 진행합니다. (중간·기말고사 기간 제외) 또한 활동 2학기부터는 격주 토요일마다 상암동 중앙일보 본사에서 진행하는 조판 작업에 참여합니다.


서강학보 기자들에겐 다음과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1. 근로장학금 형식의 기자활동비 지원

2. 활동 2학기부터 (조건 부합 시) 하비에르 장학금 수령 가능

3. SAINT 학생활동 경력 기재


*장래 희망이 언론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누구든지 들어오면 작게는 작문 능력을 향상할 수 있고, 크게는 사회 각계각층을 인터뷰하며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기자가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들어오는 사람이 기자가 될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조금의 열정과 조금의 관심이면 됩니다. 나머지는 서강학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


“그대 흘린 땀이 세상을 이기리라”

<신입 기자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열띤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 지원 기간 : 2월 21일(일)~3월 4일(목)자정 (지원서 접수는 3월 3일(수)자정 마감)

□ 지원 대상 : 4학기 연속 활동 가능한 학부생 (전공, 학번 제한 X)

□ 선발 인원 : 대학부 4명, 사회부 3명 (대학부와 사회부에서 각각 1명씩 미디어부 겸직)

□ 지원 방법 : sghakbo@naver.com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문의 시 지원서 보내드립니다.

□ 필기 시험 : 작성한 지원서를 보내주시면 필기시험 문제지를 보내드립니다. 답안을 작성하신 뒤 개별적으로 말씀드리는 기한까지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미디어부 겸직 희망 시 포트폴리오 제출을 권장합니다.)

□ 기타 문의 : 편집국장 연락처(010-8703-7838)

첨부파일